맛있는 요리와 좋은 술을 편히 즐기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.^^
런닝래빗 (달리는토끼) 하이퍼블릭 룸 언주역 인근 최대 규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 런닝래빗!
최근 일본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일본에서 먹은 꼬치와 맥주를 잊지 못해 비슷한 곳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꼬치 맛집 '간바레야키토리'입니다. 바로바로 구워주시는 꼬치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이면 일본에서 먹던 꼬치 안부럽습니다. 다만 생맥주가 미친 듯이 시원하면 더 좋겠다.라는 아쉬움이 있지만, 직원분께 요청하면 얼음도 주시니 얼음 동동 띄운 생맥주를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.
엄빠는 그 당시 뭐 엄청 기분 좋으실 때라 해보고 싶으면 해보라고 함ㅋㅋㅋㅋ
신선한 재료와 격조높은 서비스와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분위기로 최선을 다하는 요리집이 되겠습니다.
특징: 고즈넉한 한옥 스타일의 내부에서 백숙과 동동주를 즐길 수 있는 노포 술집. 분위기마저 음식의 맛을 돋우는 곳입니다.
혼술 손님들을 위한, 다찌 좌석도 구비되어 있으며, 마찬가지로 竪立 개별 중탕기가 있습니다
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음악 추천 시스템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예약 및 결제 시스템을 개선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가요노래방의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겠습니다.
百足らず伊予路を見れば、山の末島の崎々、真白にぞみ雪ふりたれ、並立(なみたち)の山のことごと、見渡の島のことごと、冬といへど雪だに見えぬ、山陽(かげとも)の吉備の御国は、住よくありけり(正岡子規『墨汁一滴』)
“하이가라오케에서는 누구나 자신만의 특별한 노래 경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.”
일단 웨이터 일하면서 느낀 첫 번째는 팁을 많이 벌려면 아가씨에게 잘해줘야하는데
그래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서 '음식이 맛있다', '너무 괜찮은 곳인데 잘 알려지지 않아 아쉽다'.. 감사한 말씀들을 많이 해주셔서 버틸 수 있었죠.
書画しょがの一ひとつ。書法しょほう「永字えいじ八法はっぽう」での「努ど」。縦画たてかくのこと。
모던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가정비 좋고 맛도 좋은 이자캬야 입니다.